팔자주름?
동안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얼굴의 주름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팔자주름은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요소일 뿐 아니라 대체적으로 고집스러운 인상, 억센 인상을 주기도 하여 고민거리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팔자주름은 노화로 인해서 뿐 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생길 수 있어 더욱 문제입니다. 볼의 지방이 과다하거나 돌출입을 가지고 있는 경우, 교정을 하고 있는 경우, 혹은 무리한 다이어트 후에도 급격히 살이 쳐지면서 팔자주름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유형 분석
이미 생겨버린 팔자주름은 자연적으로는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적극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웃거나 하는 등의 표정을 지을 때 잡히던 초기의 팔자주름은 어떻게든 가려본다 하지만 가만히 있을 때에도 패여버리는 팔자주름은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간편하고 빠를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을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타입에 따른 적당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Type I : 팔자부위 중 코 옆만 주로 꺼진 경우
1. 귀족수술: 입안을 통해 보형물로 꺼진 부분을 채워주는 방법으로 수면마취로 진행되고 효과가 반영구적이며 필러나 지방이식에 비해 개선정도가 더 우수합니다. 다만 보형물이 움직이는 부작용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청담모델에서는 티타늄 스크류 고정을 통해 보형물이 움직이는 현상을 막아주어 자연스럽고도 안전하게 팔자주름을 개선시켜 드립니다.
2. 필러: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1년 ~ 1년 6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크림마취 후에 주사만으로 진행됩니다.
Type II : 팔자부위가 전체적으로 꺼진 경우
지방이식 또는 필러: 비교적 많은 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지방이식을 하는 것이 비용 대비 효과가 우수하나 필러로도 가능합니다. 장기적인 개선을 원할 경우에는 귀족수술로 코 옆에 깊게 패인 부분을 보강하고 필러를 통해 입가 주변 주름을 개선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Type III : 팔자부위가 꺼져 있고 볼살이 많은 경우
지방이식/필러/귀족수술 등을 통해 꺼진 부분을 채워주고, 튀어나온 살은 윤곽주사를 통해 얇게 해주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Type IV : 팔자부위가 꺼져 있고 볼쳐짐이 심하게 동반된 경우
1. 실리프팅+지방이식: 녹는 실을 이용하여 쳐진 피부를 올려주고 패인 부분은 자가지방이식을 통해 채워줍니다. 수면마취로 진행하고 피부에 절개선이 없습니다
2. 중안면리프팅+스마스 이식술: 가장 효과가 좋은 방법으로 측두부에서부터 귀아래까지 절개선을 통해 얼굴 피부 아래의 스마스(SMAS)층을 당겨 주고 남는 피부도 함께 제거해주는 방법입니다. 수면마취로 진행되며 절개선이 비교적 길고 수술시간이 긴 편이나(3~4시간) 많은 개선을 원할 때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당겨준 스마스 조직을 버리지 않고 팔자부위에 이식해줌으로써 더욱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어 줍니다.
WHY US?
왜 청담모델성형외과인가?
팔자주름이라도 주름 주변 부위의 노화와 상태 정도에 따라 각기 다른 방법을 적용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청담모델성형외과에서는 개인별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거울을 볼 때마다 속상한 마음을 해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