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코성형?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성형수술이 쌍꺼풀 수술이라면 남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수술은 단연 코수술입니다. 높고 쭉 뻗은 콧대는 남성다움의 상징이기 때문에 멋진 남성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코성형을 고려해봐야 합니다.
WHY US?
남자 코 성형의 기준?
기본적으로 남성과 여성은 아름다운 코의 기준이 전혀 다릅니다. 남자 코 성형의 기준은 코의 시작점/콧대라인/코 끝의 위치 세 부분으로 나누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1. 코의 시작점(콧대 높이)
이마에서 내려오는 라인이 꺾이기 시작하는 점을 코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코의 시작점은 여성에 비해 남성이 높습니다. 이상적인 여성의 코의 시작점이 동공과 같은 레벨이라면 남성은 윗눈꺼풀 테두리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시작점이 높게 되면 그만큼 눈사이의 콧대가 높아지기 때문에 여성보다 높은 콧대가 되는 것입니다.
2. 콧대라인
여성은 살짝 곡선이거나 직선이라도 코끝이 충분히 높으면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남자의 경우에는 가급적 직선라인을 가졌을 때 가장 멋있습니다. 또한 정면에서 콧대의 폭이 여성보다 약간 넓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여성에서 폭이 9mm인 보형물을 쓴다면 남성에서는 10~10.5mm의 보형물을 사용하여 콧대가 더욱 부각되어 보이게 합니다.
3. 코 끝의 위치
코끝의 위치란 쉽게 말해 코가 들려 보이거나 길어보이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이 살짝 짧은 느낌을 좋아하는데 반해 남성의 경우는 살짝 긴 느낌을 선호합니다.
왜 청담모델성형외과인가?
위 세 가지 요소가 모두 다 중요하지만 이 중에서도 특히 고민되는 부분은 콧대의 높이입니다. 확실한 변화가 있으면 좋겠는데 보형물 티가 너무 나는 건 싫고, 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변화가 적으면 어떡하나 하는 고민이 대부분입니다.
청담모델에서는 대부분 주위사람으로부터 “너 뭐 했니”, “너 멋있어졌다” 라는 얘기를 듣되 처음 만나는 사람은 수술한지 잘 모르는 정도를 기준으로 잡고 있습니다. ‘살짝 티’ 나는 정도라고 할까요? 물론 확 티가 나는걸 원하거나 아예 티 안나는걸 원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위의 ‘살짝 티’를 기준으로 조금 더 높이거나 더 낮추는 식으로 조절해서 밸런스를 유지하는 범위 내에서 모양을 만들어주게 됩니다.
청담모델에서는 이러한 이상적인 남자 코의 기준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